초급 피아노 레슨(신년) – 집에서 피아노나 키보드를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위치
멤피스에서 차로 1시간 미만, 테네시 주 남서부 볼리바 시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그랜드 밸리 레이크스의 게이트 골프 코스 커뮤니티는 많은 사람들이 도시 생활에 지치고 피곤하기 때문에 개발 중입니다. Grand Valley Lakes가 시련과 고난 없이 도시 생활의 모든 이점을 제공할 때 인구 과잉, 스모그, 열악한 위생 및 기타 여러 불편함과 같은 문제를 처리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호수와 강
공식 Grand Valley Lakes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구획에는 “225에이커의 호수, 약 20에이커의 호수, 그리고 더퍼 호수의 3개의 아름다운 호수가 있습니다.” 덮인 슬립, 낚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변이 있는 선착장도 있습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것은 해치 강이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강은 미시시피 강 하류에서 가장 긴 자유 흐름 지류이기 때문에 테네시 주에서 가장 큰 숲이 우거진 범람원입니다. Hatchie 강은 인간에 의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즉, 계절과 홍수의 자연 순환으로 인해 많은 종의 동물이 번성하는 매우 풍부한 서식지가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Grand Valley Lakes는 여기서 몇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구획은 범람원에 전혀 없으며 Hatchie’s 및 다른 Three Lakes의 홍수 주기로부터 매우 안전한 거리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순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골프 코스
그랜드 밸리 레이크는 디어 크릭 골프 클럽의 본거지입니다. 18홀, 파 72 USGA 등급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5142에서 7000까지 5개의 티 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Fodor의 2004 골프 다이제스트에서 3½ 스타를 받았습니다. (공식 디어 크릭 골프 코스 웹사이트). 2008년 말까지 새로운 클럽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클럽하우스는 대연회장, 사무실, 객실, 체육관 및 주방과 같은 많은 훌륭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클럽하우스에는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투자
Grand Valley Lakes 역시 훌륭한 투자처입니다. 부동산 가격은 특히 귀하가 얻는 모든 특혜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Silver Discount Properties는 이 게이트 구획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로트 중 일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토지를 구입하고 그 위에 집을 짓는 것은 집에 갈 준비가 된 것을 사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이것은 몇 가지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좋은 가격에 여기에서 살 수 있습니다.

땅을 사고 집을 짓고 팔 수 있습니다.

땅을 사서 이익을 위해 뒤집을 수 있습니다.

땅을 사고, 집을 짓고, 몇 년을 기다렸다가 적절한 시기에 팔 수 있습니다. 해운대그랜드룸 이것은 잠재적으로 매우 유리한 이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단순히 오늘날의 저렴한 가격으로 땅을 사고, 몇 년을 기다렸다가 당신이 샀던 것보다 여러 번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 정의에 따르면 투자는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가 그렇습니다. 그러나 Grand Valley Lakes는 위험이 적은 훌륭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속담에 “그들은 더 이상 땅을 만들지 않는다”고 합니다. 강, 호수, 골프 코스 및 기타 편의 시설이 있는 안전한 장소인 그랜드 밸리 레이크(Grand Valley Lakes)와 같은 지역의 토지 및 주택에 대한 수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지만 공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 지역이 오늘날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 및 보안
Grand Valley Lakes에는 24시간 상주하는 구급대원, 소방서, 심지어 Air-Evac 서비스가 있어 응급 상황 발생 시 빠르고 안전하게 병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Gated Community에는 연중무휴 보안 및 순찰차가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Grand Valley Lakes는 살고, 은퇴하거나 투자하기에 아름답고 안전하며 재미있는 곳입니다.